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캠핑용품제품후기

Terranova Blizzard 3 테라노바 블리자드3 피칭 후기(터널형)

by shinPro 2022. 7. 28.
반응형

Terranova Blizzard 3 테라노바 블리자드3 피칭 후기

드디어 터널형 테라노바 블리자드3 후기를 쓰네요.

구입했습니다. 터널형 백패킹 텐트

Terranova Blizzard 3

 

우선 테라노바라는 브랜드 자체가 저에게는 생소했습니다.

백패커들 사이에서는 많이 쓴다고는 하는데 우리나라에는 아직까지는 많이 사용하시는 분은 없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구입 전 테라노바 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테라노바는 영국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혁신적인 경량 텐트를 생산, 유럽에서는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텐트 브랜드라고 합니다.

1994년 설립되었고 2006년에는 레이저 시리즈로 기네스 신기록을 경신

2008년에는 기존의 무게를 더 감량함으로써 다시 한번 기록을 갱신한 바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2099 유러피언 아웃도어 디자인 어워즈를 비록 해 2010 캠핑 어워즈 2010 유리피언 아웃도어 어워즈에서도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뭐.. 테라노바 이것만 봐서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ㅋ그래서 제가 사용하면서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혹시 모를 A/S도 말이죠...

 

우선 홈페이지에는 텐트 설치 시 그라운드시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텐트 본체에 심각한 손산이나 훼손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A/S 처리는 불가한다고 하니 그라운드시트 사용을 권장한다고 하네요.

테라노바 블리자드3

테라노바 블리자드3는 우선 터널형 텐트입니다.

제가 원래 자립형을 사용하는데 터널형이 설치가 훨씬 더 편리했습니다.

 

추운 날을 위해서 장만한 텐트인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블리자드 3에 3은 3명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 정말 넓고 좋습니다.

 

MSR 엘릭서 2를 사용하다가 3p를 사용하니... 이건 뭐 궁궐이에요..

테라노바 블리자드3 텐트 상세

전실도 넉넉하고 높이 넓이 정말 큽니다. 

사실 백패킹 텐트는 사용해본 거라고는 MSR 엘릭서 2가 전부이지만 정말 궁궐처럼 느껴집니다.

반응형

Terranova Blizzard 3

가방을 저렇게 대충 던져놨는데도 전실이 어마어마하게 큰 거 보이시죠?

 

빨리 날씨가 추워졌으면 좋겠어요. 실전으로 빨리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마감도 나쁘지 않았고 만족합니다.

 

터널형 텐트는 넓은 전실 때문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바람, 눈 등 잘 막아줄 것 같아요.

테라노바 텐트

저렇게 폴을 끼는 부분도 색깔별로 잘 구별할 수 있게 했네요.

 

내 생애 첫 터널형 텐트 앞으로 사용하면서 테라노바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마감 그리고 실사용 후기를 올려볼 거예요.

테라노바 블리자드 3 그럼 앞으로 잘 부탁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