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캠핑용품제품후기

[내돈내산] 드디어 백컨트리 실타프3 구매 후기 및 사용 후기

by shinPro 2022. 3. 8.
반응형

[내 돈 내산] 백컨트리  실타프 3 구매 후기 및 사용 후기 

실타프 3은 N/Rip 30D Dupont CORDURA 원단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코듀라는 일반 나일론에 비해 색상이 화려하고 인장 강도가 높으며 내마모성 또한 탁월한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북소리 날 정도로 강하게 조여 피칭하여도, 원단 늘어짐 불룰량 등이 생기질 않으며 바람에 출렁 거림도 적다고 합니다.

우와와..... 정말 설명이 너무 사고 싶게 하는 백컨트리 실타프...

백컨트리 홈페이지 출처

오랜 고민 끝에 구입하게 된 백컨트리 타프

백컨트리 실타프3 구매후기

마우스와 비교했을 때.. 패킹 사이즈는 매우 작아요.

그래서 마음에 듭니다. 안에 재질도 너무 마음에 들고요..

타프 가방도 마음에 듭니다.. 넉넉하고.. 부피 사이즈 모두 다 마음에 들었어요.

실타프 3 사각 스탠더드로 구입을 했는데

일단 제가 구입한 색상은.. 레드입니다.

레드와 다크 그린이 있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크기는 3300mm x 2900mm입니다.

백패킹에 쓰기 아주 좋습니다.

무게 또한 액세서리 포함해서 772gr입니다.

팩은 두랄루민 V팩(8개)이 들어있네요.

듀랄루민 V팩

이렇게 예쁜 노란색으로 8개가 들어있어요.

안에 라인 록 스토퍼 등 가이로프 8세트는 체결되어있습니다.

따로 작업이 필요 없어요.

백컨트리 제품설명 참조
백컨트리 제품상세 출처

이런 식으로 모두 체결돼서 옵니다.. 편해요 할 게 없어요.

가이로프에는 장단점이 다른 2가지 스토퍼가 함께 세팅되어있다고 해요.

전체 스트링 길이의 절반밖에 거리 조절할 수 없는 마운틴 스토퍼와 거리 제한 없이 길이 조절할 수 있는 ITW라인 록 스토퍼가 별도로 작업되어있어서 설치 모양과 팩다운 위치에 따라 스트링 스토퍼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할 건 단지 지금 당장 백패킹을 떠나는 거.. 얼른 떠나고 싶어요.

이상 백컨트리... 구입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사용후기를 꼭 써야겠어요.

태안 해루질 가능한 마검포힐링캠핑장 무더운 여름 캠핑장 이용 후기

 

태안 해루질 가능한 마검포힐링캠핑장 무더운 여름 캠핑장 이용 후기

태안 여행 마검포힐링캠핑장 무더운 여름 캠핑장 이용 후기 무더운 여름 어디서 시원하게 캠핑을 해볼까 고민하던 중 태안 여행을 선택하게 되었고 해루질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마검포

development-pro.tistory.com

[내돈내산][힐맨] 실타프 매쉬 풀 스크린 사용 후기

 

[내돈내산][힐맨] 실타프 매쉬 풀 스크린 사용 후기

[내 돈내산] [힐맨] 모기장 실타프 매쉬 풀 스크린 사용 후기 내 돈 주고 산 모기장 풀 스크린!! 벌레와의 싸움에 승리하리다. 나의 방어막을 소개합니다. 힐맨 매쉬 풀 스크린 강력하다. 힐맨 매

development-p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