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캠핑용품제품후기

[내돈내산][힐맨] 실타프 매쉬 풀 스크린 사용 후기

by shinPro 2022. 8. 2.
반응형

[내 돈내산] [힐맨] 모기장 실타프 매쉬 풀 스크린 사용 후기

내 돈 주고 산 모기장 풀 스크린!!

벌레와의 싸움에 승리하리다. 나의 방어막을 소개합니다.

힐맨 매쉬 풀 스크린 강력하다.

힐맨 매쉬 풀스크린

힐맨 매쉬 풀 스크린 모기장 텐트입니다.

 

홈페이지에 설명에 아래와 같이 나와있네요.

힐맨 실타프 스크린

일단 제가 주로 사용하는 타프가 백컨트리 타프인데

 

[내 돈 내산] 드디어 백컨트리 실타프 3 구매 후기 및 사용 후기

 

[내돈내산] 드디어 백컨트리 실타프3 구매 후기 및 사용 후기

[내 돈 내산] 백컨트리  실타프 3 구매 후기 및 사용 후기 실타프 3은 N/Rip 30D Dupont CORDURA 원단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코듀라는 일반 나일론에 비해 색상이 화려하고 인장 강도가 높으며

development-pro.tistory.com

위의 이전 글을 확인해주세요.

힐맨 매쉬 풀 스크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입니다. 제가 피칭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홈페이지의 사진이 더 잘된 것 같습니다. 하하....

 

반응형

구입 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나와있습니다.

힐맨 실타프 스크린

힐맨 전용으로 나온 것 같지만 필자는 백컨트리 실타프 3에 사용했습니다.

 

사이즈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거의 비슷한 스펙이고..

 

무게는 1.8kg이라고 나와있는데 측정은 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더 무거운 것 같아요

 

모기장 텐트가 다 거의 비슷하다고는 하지만 여기저기 찾아본 결과.. 그나마 저의 백컨트리 실타프에는

 

힐맨 타프가 맞지 않을까 라는 판단을 했고..

 

현재 백컨트리 모기장 텐트는 구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대용으로 힐맨 매쉬 풀 스크린으로 구입하게 되었고 현재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상 내 돈 내산 힐맨 모기장 풀 스크린 리뷰 끝.

 

 

태안 해루질 가능한 마검포힐링캠핑장 무더운 여름 캠핑장 이용 후기

 

태안 해루질 가능한 마검포힐링캠핑장 무더운 여름 캠핑장 이용 후기

태안 여행 마검포힐링캠핑장 무더운 여름 캠핑장 이용 후기 무더운 여름 어디서 시원하게 캠핑을 해볼까 고민하던 중 태안 여행을 선택하게 되었고 해루질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마검포

development-p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