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슐랭가이드(맛집리뷰)

[남양주][다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오고 또와 분식집(솔직 후기)

by shinPro 2023. 4. 27.
반응형
[남양주][다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오고 또와 분식집(솔직 후기)

갑자기 라볶이와 김밥 같은 분식이 끌려서 방문한

 

오고 또와 분식집

 

가게 이름이 참 귀엽다.

 

오고 또와 분식집이라고 한다.

다산 오고또와 정성가득 엄마의 분식

오고 또와 정성 가득 엄마의 분식집이라는

 

다산동 의정부 지방법원 옆에 위치한 분식집이다.

남양주 다산 청년 감자탕 순대국 집 있는 그대로 솔직 후기

 

남양주 다산 청년 감자탕 순대국 집 있는 그대로 솔직 후기

남양주 다산 청년 감자탕 순대국 집 있는 그대로 후기 퇴근 후 밥을 하는 건 무리..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을 고르다가 자주 가는 청년 감자탕집을 가기로 했다. 사실 여기는 전화통화는 항

development-pro.tistory.com

남양주 다산 맛집 뒷골목 냉삼집 냉삼 3합 찾았다 맛집

 

남양주 다산 맛집 뒷골목 냉삼집 냉삼 3합 찾았다 맛집

남양주 다산 맛집 뒷골목 냉삼집 냉삼 3합 찾았다 맛집 미세먼지가 많아서인가 아니면 저녁에 비가 온다고 해서인가.. 우리는 오늘 저녁에 냉삼이 너무 끌렸다 아니 차돌박이가 너무 먹고 싶었

development-pro.tistory.com

집 근처라 항상 지나가다가 많이 보기만 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남양주 오고또와 분식집

일단 간판도 일단 믿고 들어갈 수 있었다. 어머니의 간판..

해당 가게를 방문했을 때는 아이들이 많이 보였다.

 

또는 어른들이 혼밥을 하러 많이들 찾는 게 눈에 보였다.

 

분식점답게 저렴한 가격 그리고 아이들은 모두 라볶이에 튀김을 시켜 먹고 있었지만..

 

반응형

 

우리는 분식점의 메인의 라볶이

그리고 분식점에 제육볶음을 먹고 싶었다는 나의 하나님의 주문으로

 

라볶이 + 쫄면 + 그리고 제육볶음 의 조합으로 주문을 하였다.

오고또와 다산 분식점

정말 먹음직스럽게 그릇에 잘 담아서 나온다.

 

하지만 여기 분식점은 아이들의 입맛에 맞춤형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라볶이는 굉장히 달달했고 쫄면도 매콤한 맛보다는 단맛이 많았다.

 

그리고 제육볶음 또한.. 달았다.

 

전체적으로 분식점 음식이 달지 않을까라는 추측을 해본다.

 

전체적으로는 어른의 입맛으로는 조금은 아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아이와 함께 또는 자극적이지 않는 맛을 원한다면

 

오고 또 와 다산 분식점은 당신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