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breaking news)

코로나 확진 첫 7000명 돌파 코로나 다시 재택? 두려운 연말

by shinPro 2021. 12. 8.
반응형

[기사 스크랩]다시 재택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코로나 확진 첫 7000명 돌파 코로나 너무 무섭네 정말

지난 7월 초 시작된 국내 4차 대유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금일 8일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가 처음 7천 명을 넘어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의 최다 기록은 자난 4일 5352명이었는데...

이제 곧 연말이고 크리스마스 등 연말에 송년회 등이 있는데 취소해야 할 것 같아요

 

김부겸 국무총리는 

가족 등 공동 격리자의 관리 기간을 10일에서 7일로 단축해 재택치료의 불편과 부담을 최대한 해소할 것

가구원 수에 비례해 생활지원금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합니다.

 

이게 사실 자꾸 생활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것인가 국민들이 원하는 건 코로나로부터 안전인데..

사람들의 코로나 등 전염병의 인식은 높아져가는데 왜 이렇게 코로나 확진자가 7천 명이나 돌파하는 것일까?

김 총리는 60세 이상이 전체 확진자의 35%, 위중증 환자의 84%에 이르고 있다

이 7천 명이라는 것은 늘어난 청소년 감역으로 학교와 가족 전체가 위협받고 있다고 한다.

뭐 개인적으로 판단하는 거지만 국민으로서 코로나 백신 접종은 다들 적극적으로 받아야 하지 않나라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현재 해당 기사의 댓글에는 다음과 같다.

다들 무능한 정부의 모습이라 생각하는 것 같지만 난 생각이 다르다.

무능한 정부를 탓하기보다 우리 개개인의 위생 및 모임을 자제해야 하지 않을까?

반응형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물놀이 안전수칙은 무엇일까요?


1. 단체 방문은 자제해 주세요.
2. 텐트, 돗자리 등은 2m 이상 거리를 유지해 설치해 주세요.
3. 사람이 많아 거리 유지가 안 되는 경우 비말 차단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 주세요.(단, 물속에서는 마스크 착용 제외)
4. 수건, 구명조끼, 튜브 등은 개인 물품을 사용해 주세요.
5. 탈의실, 샤워실 등은 한 칸씩 띄워서 사용해 주세요.
6. 물놀이 지역 내에서 음식물 섭취는 가급적 자제해 주세요.
7. 준비운동 하기, 구명조끼 입기,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