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이의육아스토리

[내돈내산 후기] 신생아 아기 태열에 좋은 몽디에스 아토크림 찐 추천

by shinPro 2024. 1. 3.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신생아 아기 태열에 좋은 몽디에스 아토크림 찐 추천 합니다.

(광고 절대 아님)

몽디에스 아토 크림

 

신생아 아기 태열 효과 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우리 아이가 태열이 너무 심해서..

 

아이 피부관리를 어떻게 했냐고 엄마한테도 혼나고...

 

(엄마인 내가 더 속상한데...)

한참을 알아보다 몽디에스 아토크림이 좋다는 말에 내돈내산으로 구입했어요.

아기 태열 사진

위의 사진과 같이 태열이 너무 심한 우리 딸..

 

그래서 선택한 몽디에스 아토 크림이에요.

 

몽디에스 아토 크림은 탄탄한 보습을 부여하는 영양 성분이

 

농축된 크림 타입으로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유 수분을 보충하여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몽디에서 아토 크림(태열)

 

또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가 되었다고 해서 더욱더 믿을 수가 있었어요.

 

몽디에스 아토크림 인증

 

위의 사진은 상품 상세 이미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위와 같이..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엄마들 입장에서는 많은 기관에서 인증을 받았다는 건 우리 아이를 위해서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또한 상품의 뒤에는 아래와 같이 적혀 있다라고요.

 

"100시간 보습 지속력 개선효과"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 82.7% 완화 효과"

 

제가 구입한 크림은 요즘 1+1 행사를 많이 해서 싸게 구입했고요

240ml짜리로 구입했어요.

 

그래서 이런 설명 말고 어떤 효과를 봤냐!라고 하시겠죠?

반응형

 

아래의 사진과 같이 맘마를 배부르게 먹은 우리 아기 배는 태열이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정말 아토크림을 사용한 이후에 많이 개선되고 좋아졌어요.

 

수시로 발라주고 있고 분명히 효과를 봐서 너무 마음이 놓여요

 

아기 태열 개선 사진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 아이 태열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몽디에스 아토크림을 사용한 이후에 많이 개선되고 만족합니다.

 

태열로 고민되시는 분들도 몽디에스 아토 크림 말고도 아이들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태열은 충분히 엄마의 노력으로 개선될 수 있으니 열심히 공부하셔서... 우리 아이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