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슐랭가이드(맛집리뷰)

남양주 별내 장어 맛집 장어의 꿈 풍천장어 100% 솔직 리뷰

by shinPro 2022. 8. 29.
반응형

남양주 별내 장어 맛집 장어의 꿈 100% 솔직 리뷰

풍천장어 간판

무더운 여름 항상 찾아오는 날이 있다면 8.7일 나의 생일이다.

평소에 장어를 무지하게 좋아하는 1인으로써 나에게.. 맛있는 걸 먹이고자 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초대

풍천장어를 알아봐주시고 아이고 감사합니다. 

남양주 별내 풍천장어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장어의 꿈 풍천장어..

익히 알고 있었다. 여기가 맛집이라는 사실도..

하지만 비싸다는 말과 줄이 길다는 말을 듣고 항상 가는 걸 머뭇거리고는 했었어요.

하지만 꼭 내가 이 장어를 먹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는 하나의 주문으로 풍천장어집 방문..

남양주 장어의꿈 풍천장어

분명.. 나는 낮에 왔는데 기다리다 보니 어느덧 저녁.. 한 시간 정도 웨이팅을 한 것 같다.

정말 남양주의 장어 맛집답게 엄청난 웨이팅...

남양주 풍천장어 장어의꿈

둘이 먹을 거라 우선은 민물장어를 구입.. 일단 장어가 살도 통통하고 우선은 만족..

남양주 장어의 꿈 풍천장어 메뉴판

상차림은 1인 4천 원.. 초등생은 2천 원까지 받는다.

남양주 장어의꿈 풍천장어

지금까지 다녔던 장어집은 다 초벌도 해주고 직접 구워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별내 장어의 꿈은 구워주지는 않고 사 와서 직접 다 구워 먹어야 한다.

초반 상차림 빼고는 전부 셀프 그리고 엄청 시끄럽다. 맛집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불러도 불러도 오지 않는  종업원 분들 정말 어수선하다.

남양주 장어의 꿈

오랜만에 실력 발휘? 좀 해보았다. 열심히 구웠다. 비싼 장어..

너무 맛있다...으악...

남양주 장어의 꿈

장어는 살이 통통해서 정말 맛있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남양주 장어의 꿈

장어에는 소맥.. 느끼한 장어의 맛을 소맥으로 잡아주리라..

 

장어가 고급 음식이다 보니 자주 접하지 못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장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너무 행복했다.

특히.. 생일이라 그런가 나도 모르게.. 만취...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했다. 하지만 분명 아쉬운 점은 있었다.

정말 기분 좋은 날인데도 불구하고 불친절한 직원분들 그리고 너무 시끄러운 환경

또한 한 시간이나 기다렸는데 나올 때는 조금 짜증도 났었다.

 

잠시 화장실 갔다가 계산을 하러 내려온 사이 우리가 도망갔는 줄 알았다면서 ㅠㅠ난리가 났다면서 이런 말을 하시는데...

장어는 선불이고 나머지 상차림 + 소주 값을 먹튀 할까? 우리가? 그런 말을 듣는데 매우 불쾌했다.

또한 주문하면 오지 않는.. 종업원분들 ㅠㅠ 너무 아쉽다.. 맛은 보장하나.. 친절함은 기대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주소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492-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40

20:40 라스트 오더

신슐랭가이드 평점 
★★★

 

하지만 불친절 

 

반응형

댓글